자주묻는 질문 HOME > 고객지원 > 자주묻는 질문

 

"본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은 2021년 4월 1일부로 폐쇄될 예정입니다. "

 

웹호스팅서버 보안, 운영환경 변경과 통합관리 등의 이유로 고객지원게시판을 네이버카페로 통합하여 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조치이오니, 아래 네이버카페에 질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4월1일 이후는 본 게시판 자체가 삭제되므로 작성글도 자동 삭제되므로, 카페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한국엘넥카페 바로가기 :  https://cafe.naver.com/elneckr

카페회원가입은 최소한의 정보입력으로 가능합니다.

현재 카페개설 초기단계지만 보다 신속하고 적극적인 대응으로 고객지원에 노력하겠으며, 번거롭게 해 드린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분 류 기술지원
첨부#1 4_USB드라이버_인스톨.pdf (348KB) (Down:887)
USB 드라이버 인스톨/인식 문제
본 내용은 Elnec 제품 설치/사용에 있어서 USB장치에 문제가 생길경우에 필요한 내용으로
보다 간단한 USB 드라이버 인식 방법을 설명 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은 Elnec 제품중 USB포트를 사용하는 모든 제품에 해당됩니다.

1)프로그램은 설치됐으나 Elnec 장비의 USB 드라이버 인식 문제로 컴퓨터와 연결되지 않는 경우,
2)프로그램 인스톨 전에 컴퓨터와 Elnec 장비간 USB 케이블을 연결한 경우,
3)인스톨 과정중에 윈도우 로고테스트나 보안경고창 내용으로 인하여 설치가 완전하지 않은 경우,
4)사용하던 컴퓨터에 USB 허브나 다른 PCI USB를 새로 설치한 경우,

위 사항과 같은 경우 컴퓨터에 프로그램(PG4UW)은 설치 됐으나 컴퓨터와 Elnec 장비간 연결이 되지 않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고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