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HOME > 고객지원 > 자주묻는 질문

 

"본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은 2021년 4월 1일부로 폐쇄될 예정입니다. "

 

웹호스팅서버 보안, 운영환경 변경과 통합관리 등의 이유로 고객지원게시판을 네이버카페로 통합하여 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조치이오니, 아래 네이버카페에 질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4월1일 이후는 본 게시판 자체가 삭제되므로 작성글도 자동 삭제되므로, 카페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한국엘넥카페 바로가기 :  https://cafe.naver.com/elneckr

카페회원가입은 최소한의 정보입력으로 가능합니다.

현재 카페개설 초기단계지만 보다 신속하고 적극적인 대응으로 고객지원에 노력하겠으며, 번거롭게 해 드린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분 류 구매
신용카드 결제시 진행이 안될경우
 주) 한국엘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결제하시는데 도움이 되고자 온라인상에 인터넷 결제가 가능토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가 안되는 경우 아래사항을 체크해주시고 다음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유효한 신용카드인가?
2)신용카드 한도액을 초과했는지?
3)잘못된 카드정보(카드종류, 카드번호, 인증실패...)로 오류가 발생했는지?
4)내 컴퓨터의 바이러스나 제한된 방화벽규정으로 접속에 문제가 없는지?


일부 컴퓨터에서 온라인 결제를 위한 인증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아래와 같은 경우 결제를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카드종류 선택후 자동프로그램 설치후에 더이상의 진행이 안되는 경우
2)다른 카드로 결제해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3)다른 컴퓨터에서 결제해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한국버츄얼페이먼트 ( http://www.vpay.co.kr ) 에 접속하셔서 아래 빨간색으로 보이는 "테스트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고 "ISP 결제 테스트" 라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
 
 
------------------------------------------------------------------------------------------------------------
 
 
"ISP결제 테스트" 아이콘을 클릭하면 인증관련 프로그램이 자동 설치되며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오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된 겁니다.
그 이후에는 카드에 대한 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인증절차 성공후 정상적인 온라인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
 
------------------------------------------------------------------------------------------------------------ 
위 방법으로 인증이 됐는데도 불구하고 진행이 안되는 안내메세지를 확인후 주)한국엘넥으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