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HOME > 고객지원 > 자주묻는 질문

 

"본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은 2021년 4월 1일부로 폐쇄될 예정입니다. "

 

웹호스팅서버 보안, 운영환경 변경과 통합관리 등의 이유로 고객지원게시판을 네이버카페로 통합하여 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조치이오니, 아래 네이버카페에 질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4월1일 이후는 본 게시판 자체가 삭제되므로 작성글도 자동 삭제되므로, 카페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한국엘넥카페 바로가기 :  https://cafe.naver.com/elneckr

카페회원가입은 최소한의 정보입력으로 가능합니다.

현재 카페개설 초기단계지만 보다 신속하고 적극적인 대응으로 고객지원에 노력하겠으며, 번거롭게 해 드린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분 류 기술지원
첨부#1 15_Pg4uwMC_동작시_작업로그파일_확인방법.pdf (501KB) (Down:323)
Pg4uwMC 동작시 작업로그파일 확인방법
Pg4uwMC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멀티 갱으로 라이팅 하는 경우
옵션에서 작업로그 파일의 자동저장을 설정하지 않더라도 이미 컴퓨터에 자동 저장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작업했던 여러 가지 환경이 저장되어 있으므로 문제 발생시 작업로그 파일만을 가지고
분석할수도 있으며 라이팅 동작이나 장비의 문제가 발생될 경우에도 작업로그 파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작업로그 파일은 해당컴퓨터에서 이용한 내용에 대해서만 기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