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분 류 일반
한국엘넥 근무시간 변경안내
안녕하세요. 한국엘넥입니다.

항상 자사의 제품을 사용하시고 관심가져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2018년 3월부터 변경된 근무시간에 대해 전달해 드립니다.

<변경전>
근무일: 평일 09:00AM~ 19:00PM  (토, 일요일 휴무)

<변경후>
근무일: 평일 09:00AM~ 18:00PM  (토, 일요일 휴무)

직원 복지 차원에서 근무시간을 단축하게 되었음을 양해 부탁 드리며
급하신 용무로 인해 6시 이후 통화가 필요하다면 관련 담당자의 연락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담당자와 통화가 되지 않을 경우 대표메일(elnec@elnec.co.kr)로 내용 전달해 주시면
빠른시일 내에 확인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한국엘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